일상

오늘은 저의 전역날 & 군적금 끝나는날!!

fun reviewer 2020. 9. 29. 13:14


휴가기간이 끝나고 진짜 전역날이에요~~!

2019년 2월에 입대하고 군생활을 시작했었는데 오늘이 벌써 전역날이네요.

물론 제가 나왔던 부대는 남은 휴가만큼 전역일 포함해서 먼저나온 후 전역일에도 집에서 보내는 조기전역을 했어요.

그래서 20년8월31일(월)에 부대를 나오며 전역하는 느낌을 받았었지만 신분은 지금까지는 군인이었어요. 20년09월29일(화)인 오늘 날이 지나면 드디어 신분도 민간인으로 바뀌는 날이되었어요.

군인때 넣던 적금 만기일이라 오늘 아침에 일찍 은행에가서 적금 넣었던거를 받기위해 어제 설레는 마음을 갖고 일찍잤어요. 늦잠 자버릴까 싶어서요 ㅎㅎ


오늘 아침에 07시50분에 일어나서 씻고 밥도 든든하게 먹고 깔끔하게 옷도 갈아입고 설레는 마음으로 은행에 가서 적금 만기된거 받아왔어요~~ 

이제 저도 아저씨가 되는건가요?ㅠㅠ 그래도 군필이라는 사실에 위안삼아야겠네요.


이자는 11만원 조금 넘게 나왔어요. 전역일이기도하고 적금 꾸준히 들어가던거를 만기일까지 잘 넣었다는게 저 스스로 뿌듯하더라고요. 

이제 제가 사고싶었던거 사거나 공부하고 싶었던거에 쓰거나 또 다른 적금 들어볼게요.

오늘은 괜히 기분 좋은 날이네요.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건강도 항상 조심하시고요.

들어가보겠습니다. 충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