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야탑맛집/분당맛집}샤브샤브, 월남쌈 무한리필집 소담촌 리뷰~

fun reviewer 2020. 9. 27. 14:23

{야탑맛집/분당맛집}샤브샤브, 월남쌈 무한리필집 소담촌에 다녀왔어요.



20.09.25(금)에 코로나 이후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월남쌈을 먹기위해 분당 맛집인 소담촌에 다녀왔어요.

http://naver.me/xVKcaumb

예전에 군대가기 전에도 몇번 갔었던 가게였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손님이 생각보다는 적었어요.

여전히 맛은 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확실히 기다리면서 먹고 그러는거 같지는 않더라고요.


가족이랑 같이 외식하러오기 좋고 모임이나 친구들과도 오기 좋은 곳이에요.


요즘은 가게 들어가기전에 당연하게하는 코로나 명부 작정하고 들어갔어요.


저는 친구들이랑 월남쌈 버섯 샤브 정식을 시켰어요.

가격은 인당 12900원이에요.


고기 종류도 고를 수 있어요.

친구가 고기 조금 받을 수 있는 쿠폰 갖고있어서 조금이라도 더먹고싶어서 쿠폰으로 고기도 더 받았어요 ^^

오랜만에 먹으니까 친구들도 그렇고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가운데에 샤브샤브 먹을 수 있게 되어있는 곳도 있어요

사진을 많이 찍었어야 하는데 아직 블로그가 서툴러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음에 갔을때는 사진 꼼꼼히 찍어서 올려드릴게요.^^ 


샤브샤브 육수도 매콤한거 한가지만 먹을 수도 있고 안매운 육수로만으로도 먹을 수 있고,

반반으로 둘다 먹을 수도있어요.

 요즘은 반반이 대세죠.


고기는 처음에 시킬때만 나오고 월남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라이스페이퍼랑 야채랑 샤브샤브에 넣을 수있는 야채들은 계속해서 가져다 먹을 수있어요.

여기서 월남쌈이랑 샤브샤브 찍어먹는 쏘스는 칠리소스, 간장(비슷한것), 땅콩소스가 나와요


부족하지만 월남쌈 싸봤어요.

제가 안이쁘게 싸서 보기에는 이래도 맛은 있어요.


일차로 월남쌈 즐기고 그옆에서는 따뜻한 샤브샤브에 고기랑 여러 다채로운 야채들 먹고

육수 반반으로 먹어서

한쪽에는 죽해먹고 한쪽에는 칼국수해먹어서 다양하게 즐겼어요.


기분좋게 다먹고 계산하는데 고기 조금 받을 수 있는 쿠폰하나 주시더라고요.^^

정말 행복했어요.


밥 다먹고나서는 역시 후식이죠?


이렇게 꾸며놓은 곳에 아이스크림이랑 음료들을 즐길 수 있어서 여기서 수다떨면서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카페로 되어있는 곳 바로 옆에는 아이들이 놀수있는 곳도 되어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도 좋은거같아요.


쿠폰도 받았고 맛도있으니 다음에도 다시 와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