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본도시락 먹어봤어요

fun reviewer 2020. 9. 23. 13:04

2020.09.23(수) 나의 점심밥!!

처음으로 일상을 공유하려고 해요.

평상시에 어머니가 회사에서 자주 점심으로 드시는 도시락인데요. 기회가 생겨서 어머니를 통해 도시락을 먹어보게 되었어요.

브랜드는 본 도시락이라고 하고 제가 먹어본 도시락은 부추 제육볶음이네요. 가격은 7900원으로 도시락 가격을 생각 각하면 싸다고 생각하기는 힘든 가격이긴 해요.

깔끔히 잘 나오죠?^^

일단 구성품은 음식 들어가 있는 도시락 말고도 물도 따로 주고 수저도 따로 나오네요. 김도 주셨다는데 지점마다 다른 건지는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어머니가 시켜 드시는 곳에서는 김도 주셨네요.

저는 처음에 물도 따로 나오는 거 보고 신기하더라고요. 

도시락 이름이 부추 제육볶음이니까 부추가 있어야 하는데 처음에 부추가 안보이길래 당황했는데 고기 밑에 부추가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맛도 있고 고기양도 충분해요. ^^

제가 그래도 밥을 많이 먹는다고 생각하는데 도시락 밥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원래 많이 못 드시는 분들은 남길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도시락 맛 평은 메인인 제육볶음은 만족했고 나머지 서브 반찬들은 평범했어요. 

그래도 자취를 하시거나 회사에서 점심을 드셔야 할 때 밥을 먹어야 한다면 지갑이 여유 있으시다면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입맛은 개인마다 다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