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자취할 때 먹기편한 한우물 새우볶음밥 리뷰

fun reviewer 2020. 10. 8. 16:16

자취할 때 먹기 편한 한우물 새우볶음밥 리뷰해드릴게요

어제 한우물 새우볶음밥을 사서 오늘 점심에 먹어봤어요

양이 많아 보이네요

한우물 꺼 볶음밥은 처음 먹어보네요

검색해보니 하나에 1940원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뒷모습이고요

 

뒤에는 설명도 쓰여있어요

이제 데워서 먹을 준비를 해볼게요

전자레인지로도 조리 해드실 수 있어요

먹음직스러워보이죠?

깨는 제가 집에 있는 거 뿌려서 꾸며봤어요^^

일단 300g이라 양은 충분했어요

그리고 새우볶음밥에서 제일 중요한 새우는 진짜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감을 주었어요

통통한 새우의 자태

사진에서는 생각보다 작게 보이실 수 있는데 통통하고 저는 만족했어요

제품마다 다 다르겠지만 저렇게 생긴 새우가 큼지막하게 대략 10은 족히 들어있더라고요

그리고 간을 조금 강하게 해서 드시는 분들은 조금 싱거울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저는 평범하게 먹는 편이라 김치랑 같이 먹으니 딱 좋게 먹었어요

자취하시거나 밥 만들어 드시기 귀찮을 때 먹어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오늘은 여기까쥐~~

좋은 하루 보내세요~~^^